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귀뚜라미 "인공지능·보일러 세트"…신규 캠페인 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귀뚜라미 "인공지능·보일러 세트"…신규 캠페인 제작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귀뚜라미는 가수 홍진영을 모델로 한 새로운 광고영상 2편을 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영상은 '인공지능'과 '보일러 세트'로 콘셉트를 나눠 21일부터 방영할 예정이다.


인공지능 편에서는 귀뚜라미와 KT가 협업해 완성한 음성인식 인공지능 컨트롤 기술을 소개한다. 말 한마디로 보일러 전원, 온도조절, 모드설정 등 원하는 제어가 가능하다.

보일러 세트 편에서는 보일러 선택법을 알려준다. 보일러를 구매할 때 지진감지기와 가스누출탐지기, 분배기, 각방 제어기를 한 세트로 구매해야 안전하고 경제적이라는 것을 강조하는 내용을 담았다.


세트 상품은 보일러를 단품으로 설치할 때보다 각 구성품 개별 구매와 비교해 가격이 저렴하고 시공도 간편하며 사후관리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역사와 전통, 에너지 절감, 친환경 기술을 넘어 보일러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의 새로운 리더십을 발휘하고자 준비했다"며 "단순히 집안 설비로만 인식돼 오던 보일러가 아닌 첨단 가전제품으로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고 확실한 혜택을 제공하는 친밀한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