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 'THE 100' 44호 발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금융과 교양 정보를 아우르는 100세시대 종합정보 매거진 'THE100' 44호(9월호)를 발간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THE 100 44호에는 한국 문학의 거장 조정래 작가의 가족문학관이 개관한 전남 고흥이 문학 여행지로 소개됐다. 고흥의 다양한 여행지 정보와 함께 여수갯벌노을마을의 팜스테이 체험 프로그램과 갯벌노을축제도 선보인다. 그 외 미쉐린 가이드 서울이 추천하는 해외 음식 맛집, 힘의 원천을 제공하는 코어운동 따라 하기, 간송미술관 그림 속 옛 사람들의 가을 풍경 등이 실려있다.

금융 정보는 '종전선언 성사 후 남북경협주 투자전략', '스마트한 소비로 시작하는 자산관리'와 '점진적 은퇴 성공을 위한 5가지 팁' 등이다.


100세시대연구소 박진 소장은 "평생 직장 중심으로 살아온 베이비부머에게 갑작스런 은퇴는 소득 감소 뿐만 아니라 사회적 상실감을 가져온다"며 "퇴직 후 은퇴 사이 점진적 은퇴가 그 해결책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THE 100'은 NH투자증권 영업점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