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서식품, '제3기 맥심 커피라이터' 발대식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동서식품, '제3기 맥심 커피라이터' 발대식 개최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동서식품이 22일 서울 성수동 어반소스에서 ‘제3기 맥심 커피라이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맥심 커피라이터는 맥심 커피에 대한 다양한 정보 콘텐츠를 작성하는 브랜드 서포터즈다. 이번 ‘제3기 맥심 커피라이터’는 20대 초?중반의 대학생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제3기 맥심 커피라이터 50명은 오는 11월30일까지 약 3개월간 자신의 캠퍼스 라이프를 활용해 맥심 제품을 리뷰하는 ‘맥심 LIVE VIEW, 라이뷰’, 캠퍼스 속 샘플링 장면을 사진과 영상 리뷰로 만드는 ‘직CAMpus 샘플링’, 2030 고객을 타깃으로 하는 아이디어 공모전인 ‘맥심 I’DEAR 공모전’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또한 공장 견학을 통해 커피 제조 공정을 직접 체험하고, 브랜드 체험관인 맥심 플랜트도 방문한다.

동서식품은 맥심 커피라이터 전원에게 매월 활동비로 10만원의 모바일 상품권과 맥심 제품으로 구성된 서프라이즈 박스를 제공하고, 활동이 종료되는 11월에는 최우수 커피라이터 1명과 우수 커피라이터 10명을 최종 선정해 각각 100만원, 50만원 상당의 상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