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같이 걸을까’ god, 17년 만에 완전체 예능…21일 스페인 출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같이 걸을까’ god, 17년 만에 완전체 예능…21일 스페인 출국 god/사진=JTBC ‘같이 걸을까’ 제공
AD



그룹 god가 데뷔 20주년을 맞아 완전체로 예능에 출격했다.

21일 god 멤버들은 스페인으로 출국했다. 이날 다섯 사람의 모습을 보기 위해 공항에는 팬들이 모인 것으로 알려졌다.


god 멤버 모두가 모인 이유는 오는 10월 방송예정인 JTBC ‘같이 걸을까’는 ‘친구와 함께하는 트래킹 여행’ 때문으로 알려졌다.

이 여행에서는 god의 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김태우 5인이 함께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에 나선다. god가 5인 완전체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무려 17년 만이다.


오윤환 PD는 “god 5인과 같은 오랜 친구들이 끝이 보이지 않는 길을 걷고 또 걸으며 생기는 에피소드와 때로는 힘든 체력적 한계, 그리고 그 여정에서 만난 인연과의 교류로 겪게 될 경험을 자연스럽게 그려낼 것”이라며 “시청자분들께는 멤버들의 반가운 재회와 그들이 느끼는 감정, 아름다운 자연경관 등을 통해 따뜻한 공감과 힐링을 드리고자 한다”고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한편 팬들은 “너무 좋아요 완전 기대하고 있어요” “20주년 기념 단독예능 멋져요” “조심히 다녀오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