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쿠론, '테오 웨너'와 광고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쿠론, '테오 웨너'와 광고 캠페인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쿠론’이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테오 웨너’와 ‘데이, 인앤아웃’ 콘셉트의 올해 가을·겨울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테오 웨너는 끌로에, 멀버리, 마크제이콥스 등 글로벌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는 포토그래퍼로 뉴욕, 런던, 파리를 넘나들며 보그, 퍼플, 하퍼스 바자, 롤링스톤 등 다양한 미디어와 작업을 진행한 바 있다. 현재는 패션필름 및 뮤직비디오 감독으로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다.


뉴욕에서 진행된 쿠론의 이번 광고 캠페인 데이, 인앤아웃은 삶에서 가장 빛나는 것들은 언제나 평범한 일상 속에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자연 속에서 주는 삶의 여유와 일상 속 삶의 판타지를 그만의 특유의 촬영 기법인 찰나를 잡아내 예술적인 감성으로 표현했다.

쿠론은 이번 시즌 상품 또한 캠페인 콘셉트에 부합하듯 복고풍의 클래식한 가치에 하이테크가 결합된 ‘새로운 자동차’를 모티브로 했다. 곡선과 직선의 조화, 메탈과 가죽 그리고 가죽 외 소재와의 조화 등 고전적 가치에 실험적인 요소와 형태를 더해 이색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제시했다. 여기에 섬세함과 안정감을 더해 실용성까지 갖춘 상품을 선보인다.


테오 웨너와 함께한 이번 광고캠페인과 패션필름은 전국 쿠론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쿠론, '테오 웨너'와 광고 캠페인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