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홍근홈패션, 오늘부터 '창립 39주년 빅세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박홍근홈패션, 오늘부터 '창립 39주년 빅세일' 박홍근홈패션 라벤더 침구세트
AD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박홍근홈패션은 창립 39주년을 맞아 10일부터 19일까지 열흘 동안 전국 매장에서 '고객 감사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박홍근홈패션은 행사에서 가을 웨딩시즌에 맞춘 침구세트와 이불솜, 베개솜으로 구성된 두가지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리안느' 침구세트 골드 패키지는 모던한 스타일의 예단 구매 고객에게 추천하고, '라벤더' 침구세트 실속 패키지는 혼수 고객부터 일반 고객 모두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박홍근홈패션은 설명했다. 이밖에 '민들레' 침구, '아멜리아' 침구 등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가을겨울 시즌 침구 신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창립 메인 상품 '라벤더'는 친환경 소재인 면과 텐셀 소재 침구다. 박홍근홈패션은 "뛰어난 수분 조절 능력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박홍근홈패션은 예단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창립 특가 상품전 및 구매 가격에 따라 창립 사은품도 증정한다. 창립행사 기간 동안 공식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