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마트 “야간 시간대 신선식품 최대 50%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롯데마트 “야간 시간대 신선식품 최대 50% 할인”
AD



[아시아경제 이재익 기자] 롯데마트가 8월 한 달간 야간 시간대인 오후 9시부터 오후11시까지 ‘야시장’을 테마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폭염을 피해 마트를 방문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 특히 야간 시간대에 열대야를 피해 마트를 방문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 롯데마트의 영업시간 중 오후 9시부터 오후11시까지의 매출 비중은 7월 14.7%까지 증가했다.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같은 시간대 매출 비중이 10.5%인 것과 비교하면 4% 포인트 이상 증가했다.


롯데마트는 야간에 마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즐겁고 재밌는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우선 계양점, 양주점 등 총 10개 점포에서 순차적으로 지역 커뮤니티와 연계해 야간 플리마켓을 연다. 플리마켓에서는 의류, 잡화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야식도 판매한다.


문화센터와 연계한 여러가지 문화 콘텐츠도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야간 시간대에 강사와 수강생이 참여하는 연주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매장 내 주요 동선에는 문화센터 회원들의 예술 작품도 전시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전 점포에서 ‘야간 장터’를 열고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할인 판매하는 신선식품의 품목과 할인율은 매일 점포별로 선정한다. 다양한 생필품도 할인 판매한다.




이재익 기자 o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