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 독일 정수기 브리타 '반값'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G마켓, 독일 정수기 브리타 '반값' 할인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G마켓은 이달 31일까지 독일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Brita)의 여과형 정수기를 최대 51%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전용 할인 쿠폰 및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도 선보인다.

브리타는 66개국 이상의 국가에 수출을 하고 있는 간이 정수기 분야 글로벌 1등 브랜드로, 코코넛에서 추출한 친환경 필터로 유기물질을 흡수하고 염소는 물론 구리, 납 등의 중금속과 불순물까지 효과적으로 줄여준다. 필터 교체 시기를 알려주는 인디케이터를 장착해 관리 방법도 간편하다.


1인 가구와 싱글족을 겨냥한 소용량 제품인 ‘1.5ℓ 펀 블루 정수기 세트’는 기존가 대비 51% 할인한 3만3900원에 판매한다. 구매시 필터 2개가 함께 증정된다. 물 사용량이 많은 가정을 위한 3.5ℓ 용량의 '마렐라 정수기 세트’는 ‘막스트라 플러스 필터’가 포함된 제품으로, 구매 시 1.5ℓ의 ‘펀 정수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행사 가격은 4만3900원이다.


브리타 전용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3000원,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5000원 이상 구매시 최대 6000원 할인되는 ‘15% 중복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브리타 전용 할인 쿠폰은 행사 기간 동안 ID 당 1회씩 발급 가능하다.


오는 19일에는 ‘원데이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1.5L 용량의 ‘펀 블루’ 제품을 2만4900원에 판매한다. 구매시 ‘락앤락 수박 보관 용기’를 증정하고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