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대문구 일자리박람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21일 오후 사회적경제마을센터서 중소기업 인사담당자가 현장에서 1:1 채용 면접 진행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서대문구(구청장 문석진)가 중소기업 인사담당자와 구직자 간 1:1 현장면접을 통해 채용이 이어질 수 있도록 21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서대문구 사회적경제마을센터(수색로 43)에서 ‘2018 서대문구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날 박람회에는 40여 업체가 참여할 예정으로 특히 세무회계, 운전, 주차관리, 환경미화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과 중장년, 청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박람회에서는 이력서용 사진 촬영 인화, 머리손질과 메이크업, 이력서 작성과 출력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취업상담사가 배치돼 구직자들이 자신의 특성과 적성에 맞는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컨설팅을 진행하고 다양한 취업과 교육 정보를 안내한다.

서대문구 일자리박람회 개최
AD


슈가크래프트, 네일아트, 비누꽃과 목공 DIY 체험 부스, VR 가상체험장도 운영돼 참가자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서대문여성인력개발센터 홈페이지(www.workers.or.kr)를 통해 사전에 박람회 참여를 신청하면 이력서 클리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사전 신청 없이 행사 당일 현장에서 바로 구직표를 작성한 뒤 원하는 업체를 선택해 면접에 참여할 수도 있다.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은 “박람회 참가자들의 취업 여부를 살펴 미취업자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취업을 알선하고 참여 기업들과는 일자리 연계를 위해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유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대문구 일자리플러스센터(330-1419)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