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디힐, 이색 클렌징템 ‘필로소프트 클렌징’ 2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메디힐, 이색 클렌징템 ‘필로소프트 클렌징’ 2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엘앤피코스메틱의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클렌징 단계를 줄여주는 '메디힐 필로소프트 클렌징'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 ‘필로소프트 아이앤립 클렌징 듀오’ 등 총 2종이다. 포켓패드, 반달모양 패드, 클린봉 등 독특한 아이템이 담겨 있다. 특히 클렌징 제품과 화장솜을 따로 챙길 필요가 없어 여름철 바캉스 중에도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다.


메디힐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는 물만 묻히면 거품이 생기는 포켓패드를 사용해 클렌징과 각질 제거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포켓패드는 양면이 각각 실과 순면으로 된 2중 듀얼 구성으로 메이크업 잔여물, 노폐물 제거는 물론 필링 케어가 가능하다. 노화된 각질, 피부 노폐물 제거 등에 효과적인 각질분해효소 ‘파파인 엔자임’ 성분을 함유한 클렌징 패드가 낱개 포장되어 있다. 세안 시 패드를 물에 적셔 거품을 낸 다음 순면 패드와 실 패드 순서로 마사지하듯 문지른 후 씻어내면 된다. 용량은 20매, 가격은 9800원이다.


메디힐 필로소프트 아이앤립 클렌징 듀오는 리무버 패드와 면봉 타입의 클린봉을 한 패키지에 담은 아이, 립 메이크업 전용 클렌징 제품이다. 눈과 입술 사이즈에 최적화된 반달 모양의 리무버 패드와 국소부위 메이크업 제거에 적합한 클린봉은 진한 메이크업 제거는 물론 수정 메이크업을 할 때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예민한 눈가와 입술 피부를 고려해 패드는 100% 순면을 사용했다. 리무버는 물과 유사한 PH 7.0 산도를 적용해 눈 시림 없이 부드럽게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눈 밑 브라이트닝, 피부 탄력 증진에 탁월한 레몬머틀잎추출물을 활용해 눈가 트러블 및 착색 관리에 효과적이다. 용량은 88g+8g(패드 70매·클린봉 45개), 가격은 9800원이다.


메디힐 필로소프트 클렌징 2종은 메디힐 온라인숍과 명동 소재 플래그십 스토어 ‘힐링 온더 메디힐’,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