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중진공, 중기제품거래촉진 지원사업 참여기업 내달 1일까지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중진공, 중기제품거래촉진 지원사업 참여기업 내달 1일까지 모집
AD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은 2018년 중기제품거래촉진(HIT500) 지원사업의 2차 참여기업을 다음달 1일까지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청자격은 창업 3년 미만 또는 신제품 출시 2년 이내의 생활ㆍ소비재 제품을 개발ㆍ생산한 기업이다. 중진공은 100여개의 우수 중기제품을 선정할 계획이며, 사회적경제기업은 우선 선정한다.


참여기업은 1차 서류 및 온라인평가와 2차 실물평가를 통해 최종 선정된다. 선정된 기업은 상세페이지 제작, 쿠팡ㆍ11번가와 같은 오픈마켓에 개설되는 온라인판매관 참여기회 제공, 행복한백화점 및 아임쇼핑 입점 등 다양한 마케팅ㆍ홍보 지원을 받을 수 있다.


2010년 시작된 이 사업은 마케팅에 애로를 겪는 창업초기 및 신제품 출시 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발굴해 온라인 홍보와 테스트 마케팅을 지원하는 취지다. 지난해에는 352개 제품을 선정해 지원한 결과, 평균 매출액이 5.5% 증가하는 등 중소벤처기업의 효율적 판로개척 수단으로 평가되고 있다고 중진공은 설명했다.


중진공 윤인규 수출마케팅사업처장은 "창업초기 우수한 중소벤처기업과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들이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여 판로를 확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연계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