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침밥 주고 車 태워드려요" 대우건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6월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4초

지하 6층~지상 29층, 총 820실, 전용 20㎡, 29㎡ 소형평형으로 구성
2년 간 조식 및 셔틀 운영으로 인근 업무지역 수요자 잡는다

"아침밥 주고 車 태워드려요" 대우건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6월 분양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주경투시도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대우건설이 입주 후 2년 간 조식 및 셔틀버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를 다음달 분양한다고 17일 밝혔다.

경기도 고양시 원흥지구 상업 1-2블록(도내동 950번지)에서 분양하는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는 서울 경계의 원흥지구에 위치해 출퇴근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인근에는 고양 이케아, 스타필드 고양, 롯데아울렛 등 복합쇼핑몰을 비롯해 고양 로지스틱 파크(예정)와 MBN복합센터(2021년 예정), 약 650개의 기업이 입점한 삼송테크노밸리가 가까이 있어 이들 기업에 종사하는 약 3만여 명 이상의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대우건설은 인근 업무지역 수요자를 위해 조식서비스와 셔틀버스 운영을 입주 후 2년 간 진행(비용은 유료)하기로 했다. 셔틀버스는 단지부터 원흥역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원흥역에서는 주요업무지구인 종로 20분대, 광화문 30분대, 강남권은 50분대로 이동 가능하다. 조식서비스 역시 식사를 제때 챙기지 못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제공될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는 원흥지구 내 첫 번째 프리미엄 브랜드인 푸르지오 오피스텔로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특히 조식서비스와 셔틀버스 운행도 진행될 예정이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는 원흥지구의 첫 번째 프리미엄 브랜드 오피스텔이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9층, 전용 20㎡, 29㎡, 총 820실 규모로 근린생활시설과 함께 구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20㎡ 299실, 29㎡ 521실이다. 단지는 원룸과 1.5룸으로 구성되며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구조로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될 예정이다.


종로, 강남권까지 접근성이 편리한 3호선 원흥역 이용이 쉽다. 이를 통해 종로 30분, 강남권은 40분대로 도착할 수 있다. 차량을 이용하면 원흥-강매간 도로를 통해 자유로, 강변북로 진입이 용이하며 서울외곽순환도로를 통한 서울,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하다. 여기에 화정-신사간 도로가 계획되어 있고 GTX A노선과 동빙고~삼송간 신분당선의 연장선도 공사 중으로 앞으로 지금보다 더욱 뛰어난 서울 접근성을 갖추게 될 전망이다.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한 상업지구 내 자리잡아 생활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이케아 고양점, 롯데아울렛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스타필드 고양점과 농협하나로클럽도 인접해 있다. 도래울 바람물공원, 의장대공원 등 풍부한 녹지시설을 누릴 수 있어 쾌적한 주거 생활이 가능하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의 견본주택은 6월 개관되며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4-2,3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