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기가요’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2주 연속 1위…‘10관왕’ 활동 종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4초

‘인기가요’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2주 연속 1위…‘10관왕’ 활동 종료 사진=SBS 음악방송 ‘인기가요’ 방송 캡처
AD


SBS 음악방송 ‘인기가요’에서 그룹 트와이스가 2주 연속 1위에 등극, 음악방송 10관왕을 달성하며 활동을 마무리했다.

2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트와이스의 ‘왓 이즈 러브’는 1위 후보였던 모모랜드 ‘뿜뿜’과 닐로 ‘지나오다’를 제치고 정상에 올랐다. 이로써 트와이스의 ‘왓 이즈 러브’는 ‘인기가요’에서 2주 연속 1위를 휩쓸며 음악방송 10관왕을 달성했다.


트와이스는 “오늘 마지막 활동인데 1위를 차지해서 기분이 좋다”며 “팬들에게 감사하고 JYP 식구들 스태프분들 감사하다. 더 열심히 해서 돌아오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날 황치열은 신곡 ‘별, 그대’로, 그룹 러블리즈는 신곡 ‘그날의 너’로 특유의 청순미를 뽐냈으며 스누피는 신곡 ‘튤립’ 컴백 무대를 펼쳤다.


이외에도 빅스, 황치열, 트와이스, 위너, 몬스타엑스, 러블리즈, 에릭남, 스누퍼, 임팩트, 사무엘, 오마이걸반하나,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 IN2IT, 더로즈, 훈스, 형섭X의웅 등이 무대를 꾸몄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