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두데' 지석진 "이사배, 리딩 정말 좋다…'ㅋㅋ'도 느낌있게 읽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두데' 지석진 "이사배, 리딩 정말 좋다…'ㅋㅋ'도 느낌있게 읽어" 사진=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
AD


'두시의 데이트'에서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DJ 지석진에게 극찬을 받았다.

24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지석진은 이사배의 출연에 대해 "(이사배가) 과로임에도 링거 투혼을 하고 왔더더라"라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이에 이사배는 "남은 힘 다 쓰러 왔다"고 말하며 웃었다.


또한 이사배는 지석진을 대신해 청취자가 보낸 문자를 읽었다. 이사배가 문자를 읽는 것을 들은 지석진은 "개인 방송을 해서인지 리딩이 너무 좋다. 나보다 훨씬 낫다. DJ 섭외도 갈 것 같다"라며 "'ㅋㅋ'도 느낌 있게 읽는다. 앞으로 모든 문자는 이사배 씨가 다 읽어달라"며 그를 극찬했다.


한편 이사배는 150만여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뷰티 유튜버다. 그는 가수 선미가 '와이 소 론리(Why so lonely)', '가시나'로 활동했던 때의 메이크업을 똑같이 선보여 네티즌들의 호평을 받았으며 가수 수지와 아이유, 배우 이성경 등의 메이크업을 완벽 소화해 화제가 된 바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