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15회 고창청보리밭축제 기념, 신기하고 재밌는 ‘매직페스티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제15회 고창청보리밭축제 기념, 신기하고 재밌는 ‘매직페스티벌’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재길 기자] ‘제15회 고창청보리밭축제’ 기념으로 통쾌한 즐거움, 놀라운 마술쇼 ‘매직 페스티벌’이 오는 28일 오후 5시, 고창읍성 앞 야외특설무대에서 열린다.

‘매직 페스티벌’은 국가대표급 마술사들이 총출동해 실험적인 퍼포먼스와 더불어 관객들이 함께 열광할 수 있는 다이나믹하고 화려한 비주얼 쇼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대만 국제마술대회 대상, 서울 123매직컨벤션 마술사상을 수상한 박종원, 국내최초 해산물 마술사이자 SBS 스타킹 216회에서 우승한 김영진, 태국 국제매직페스티벌 초청공연과 SBS 스타킹 176회에 출연한 박준영, 국제마술협회 I.B.M 정회원이자 동아인재대학 마술학과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문정수, 자카르타 국제마술대회 초청,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에 출연한 김인기 마술사 등이 출연해 모든 연령대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며 통쾌한 즐거움, 놀라운 마술쇼를 선사한다.

공연 관계자는 “아이들에게는 무한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시키는 기회를 제공하고, 어른들에게는 가족과 함께 만들어가는 소중한 시간이 될 이번 공연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모두가 함께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8일에는 ‘제15회 고창청보리밭축제’를 기념해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고창읍성 무료입장 행사’와 마술 공연 중간 중간 ‘고창특산품 경품증정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호남취재본부 김재길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