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토니모리, 비투비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포함 3만원 이상 구입 시 제공

토니모리, 비투비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토니모리가 ‘비투비’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기간은 21일 단 하루다.

이번 행사는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한해 토니모리 전국 매장에서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을 포함 총 3만원 이상 구매 시 비투비 브로마이드 세트가 증정된다. 비투비 브로마이드 세트는 멤버 7명의 개성 넘치는 개인 컷과 단체 컷을 포함, 총 8종으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대용량 및 그린티 안전수분세트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비투비가 새 모델로 발탁됐다는 이슈가 알려지자마자 소비자들로부터 행사 관련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상황”이라며 “비투비와 토니모리가 함께 처음 진행하는 프로모션인 만큼 뜨거운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리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가 공개한 비투비의 ‘안전 보습 요원’ 영상은 토니모리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약 60만여 건이 넘는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비투비 광고 속 등장하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판매 역시 광고 이후 매출이 눈에 띄게 증가하는 등 모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해당 제품은 주의성분 0개(도서,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 출처)이며, EWG 그린 등급을 받았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