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윤서인 “짠돌이 연예인 김생민 와장창 몰락…능력껏 펑펑 쓰는 도끼가 멋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윤서인 “짠돌이 연예인 김생민 와장창 몰락…능력껏 펑펑 쓰는 도끼가 멋져” 사진=윤서인 페이스북 캡처
AD



웹툰 작가 윤서인이 최근 성폭력 의혹에 휩싸인 방송인 김생민을 비난했다.

윤서인은 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수십억 자산가로 타워팰리스 살고 벤츠 타면서 주변에 커피 한 잔 안 산다는 짠돌이 연예인이 와장창 몰락했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어차피 똑같은 거리를 이동하는데 모닝 안 타고 벤츠 S클래스 타는 건 엄청난 낭비 아닌가? 벤츠 때문에 발생하는 각종 세금과 유지비, 감가상각은 갑자기 다 괜찮은 거?”라고 말했다.


그는 “차라리 그랜저 타고 남는 돈으로 평소 주변에 커피라도 좀 사셨으면 이렇게 힘들 때 도와주는 친구라도 있었을 텐데. 저기 대통령께서 돈 많이 버는 만큼 팍팍 써줘야 소득주도로 성장도 된다고 하시잖아”라며 “시원하게 돈 벌어서 능력껏 펑펑 쓰는 도끼가 갑자기 멋지다. 실제로 세상에 이익을 주는 사람은 바로 번 만큼 쓰는 도끼 같은 사람. 요즘 내 눈엔 위선자가 너무너무 잘 보인다”고 했다.

한편 지난 2일 한 매체는 김생민이 10년 전 출연 중이던 모 프로그램 회식자리에서 방송 스태프 A 씨와 B 씨를 성추행했다고 전했고, 최근 피해사실을 전해 들은 김생민은 A 씨를 직접 만나 사과한 뒤 현재 자신이 출연 중인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