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트나이트' 모바일, 앱스토어 정식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포트나이트' 모바일, 앱스토어 정식 출시
AD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게임업체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포트나이트'의 모바일 버전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됐다고 4일 밝혔다.

iOS 사용자라면 앱스토어에서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 모바일은 PC와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맥 등에서 즐기던 것과 똑같은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지도와 콘텐츠, 주간 업데이트 등도 다른 플랫폼 버전과 동일하게 진행된다.


또한 다른 플랫폼 사용자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PC와 콘솔, 모바일 사용자 간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한다.


iOS 11 버전의 아이폰 6S/SE, 아이패드 미니 4,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 에어 2, 아이패드 2017 또는 상위 모델의 기기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버전은 추후 출시될 예정이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언리얼 엔진 최적화를 통해 PC와 동일한 그래픽, 같은 콘텐츠를 모바일에서 완벽 구현했을 뿐 아니라 플랫폼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는 만큼, 함께하는 시간과 장소,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친구들과 항상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