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기경제과학원 도내 中企 '온라인 쇼핑망입점'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경기경제과학원 도내 中企 '온라인 쇼핑망입점' 지원 경기경제과학원
AD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도가 올해 온라인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도내 중소기업 85개사를 대상으로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를 활용한 입점 및 마케팅을 지원한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2018년도 중소기업 온라인 쇼핑몰 입점 지원사업'을 추진하기로 하고 이 사업에 참여할 도내 중소기업 85개사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경기경제과학원은 지난해 이 사업을 통해 G마켓과 옥션, 위메프 등 국내 주요 온라인 마켓 입점ㆍ판매를 지원한 결과 총 130만3999건, 72억6900만원의 계약판매 '대박'을 터뜨렸다.

경기경제과학원은 올해 ▲G마켓ㆍ옥션(35개사) ▲인터파크(15개사) ▲위메프(35개사) 중 1개 채널을 선택해 입점 및 마케팅을 지원 기회를 제공한다.


신청은 공장 또는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에 있는 기업으로 온라인 판매가능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다. 신청 방법은 오는 24일까지 경기도 중소기업 정보포털 이지비즈 시스템(www.egibiz.ok.kr)로 하면 된다.


박태환 도 기업지원과장은 "이 사업은 기업에 따른 맞춤형 채널선택 및 지원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며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유망 중소기업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 드린다"고 밝혔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