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니클로, 신소재 이너웨어 ‘2018 에어리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유니클로, 신소재 이너웨어 ‘2018 에어리즘’ 출시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유니클로가 부드러운 착용감과 빠른 건조력으로 사계절 내내 쾌적함을 더하는 신소재 이너웨어 ‘2018 에어리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에어리즘은 유니클로가 도레이, 아사히 카세이와 공동 개발한 신소재로 피부에 남아 있는 습기를 방출해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 쾌적함을 선사한다. 불쾌한 냄새를 억제하는 항균 방취, 소취 등 다양한 기능을 더했다. 피부에 부드럽게 닿아 사계절 내내 활용도가 높다.


2018 에어리즘 이너웨어는 남녀 모두 세 가지 라인업으로 제공된다. 가장 대표적인 기본 라인업은 부드러운 소재로 입는 순간부터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지속적 인기에 힘입어 기존 슬리브리스 및 반팔 디자인에 추가로 긴팔 디자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는 옷 위로 네크라인이나 소매 라인이 드러나지 않아 특히 직장인들이 깔끔한 느낌의 비즈니스 룩 아이템으로 선호하는 라인업이다. 이외에도 성별에 따른 신체적 특징을 반영해 남성용으로는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라인업을, 여성을 위해서는 브라컵이 내장돼 간편함을 더한 브라탑 라인업을 제공한다.

에어리즘 소재를 적용한 언더웨어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올해 처음 출시한 여성용 ‘에어리즘 울트라 심리스 쇼츠’는 드라이 및 접촉 냉감, 소취 등 쾌적함을 더하는 기능을 갖췄으며 봉제선이 없고 밑위가 짧아 속옷 라인이 비치거나 겉으로 드러날 염려가 없다. 남성용으로는 가벼운 착용감을 즐길 수 있는 ‘에어리즘 트렁크’를 새롭게 출시했으며 인기 상품 ‘에어리즘 복서 브리프’의 경우 일부 상품에 허리 밴드 드라이 기능을 추가했다.


2018 에어리즘 제품 가격은 남성용이 1만2900~2만9900원, 여성용 7900~2만9900원, 키즈용 7900~1만9900원, 베이비용 9900원이다.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며 매장별 판매 상품은 상이하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에어리즘은 뛰어난 건조력과 부드러운 감촉, 다양한 기능성으로 사계절 내내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대표적인 라이프웨어 상품군으로 매 시즌 진화를 거듭하며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며 "성인용은 물론, 키즈용, 베이비용까지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