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결혼' 최지우, 결혼에 대한 과거 인터뷰 재조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결혼' 최지우, 결혼에 대한 과거 인터뷰 재조명 배우 최지우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AD


배우 최지우가 오늘(29일) 깜짝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과거 그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힌 인터뷰 내용이 재조명되고 있다.

최지우는 과거 한 매체와 가진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한 질문을 받고 "에이 촌스러워 촌스러워. 결혼 질문 나오면 대답 안 해야지라고 생각하고 있었어요"라고 말해 취재진을 웃게 했다.


그는 "이제는 결혼 질문에 대답하기가 참 그렇다. 안 한다고 하는 것도 웃기고 한다고 하는 것도 웃기지 않나"라면서 "결혼에 대한 환상은 20대 초반과 30대 초반에나 있었지 지금은 없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지우는 "시간 흘러가는대로 지내고 싶다"면서 "결혼에 안달나서 지금의 시간들을 놓치고 싶지 않다"말했다.


한편 최지우는 이날 자신의 공식 팬 페이지에 "3월29일 오늘은 제가 인생의 반려자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약속한 날입니다"라며 "오늘 오후 가족분들만 모시고 조용하게 결혼식을 올렸답니다. 이제 저는 사랑하는 그분과 함께 따뜻한 가정을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