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혼자산다' 유노윤호, 손호준과 우정 드러내 "일주일에 6일 만나기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나혼자산다' 유노윤호, 손호준과 우정 드러내 "일주일에 6일 만나기도" 사진=MBC '나 혼자 산다'
AD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그룹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가 배우 손호준과의 우정을 드러냈다.

2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유노윤호가 손호준 및 초중고 시절 친구들을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유노윤호는 "초중고대학교 친구가 한자리에 만나는 자리다. 오랜만에 만났다"라며 "예전의 제 모습을 기억하는 친구들이다"라고 말했다.

친구들을 만나기 위해 카페에 도착한 유노윤호가 음료를 주문하려고 하자 손호준은 "무슨 카드 뽑기야 내가 할게"라고 말하며 카메라를 의식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유노윤호와 손호준은 차를 타고 볼링장으로 향했다. 손호준은 "남이섬 갈 때 멋있었어. 네 팬들이 뒤에서 쫓아오다가 촤악 갈라져서 톨게이트 비 내주고 또 촤악 갈라졌다. 그때 멋있었는데"라고 말했다.


두사람의 모습을 본 '나 혼자 산다' MC들이 유노윤호에게 "손호준을 많이 보는 편이냐?"고 묻자 그는 "많이 볼 때는 일주일에 6일 봤다. 술은 거의 안 마신다. 여행을 간다든가, 게임을 하거나 추억을 많이 만든다"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