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드니 왕복항공 72만원대부터…티몬, 호주여행 특가 기획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시드니 왕복항공 72만원대부터…티몬, 호주여행 특가 기획전 참고 이미지(티몬 제공)
AD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이커머스 티몬은 호주 퀸즈랜드 관광청, 캐세이패시픽 항공과 제휴를 맺고 시드니, 브리즈번 왕복항공권을 72만원대부터 판매하는 호주 특가 기획전 '나를 위한 오아시스'를 오는 4월1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티몬은 "지난해 호주를 방문한 우리 관광객이 30만면을 넘는 등 호주가 최근 각광받고 있는 점을 고려해 이 같은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티몬투어 항공권 가격비교서비스에 따르며 최근 3개월간 호주행 항공 예약자수는 작년 동기 대비 471% 증가했다. 인기 도시인 시드니 예약자수는 532% 증가했으며 브리즈번(314%)이 뒤를 이었다.

시드니와 브리즈번으로 가는 캐세이패시픽 왕복 항공권을 72만원대부터, 맬버른 항공권을 75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케언즈는 95만원대부터 구입 가능하다. 노선별 구매금액에 따라 4만원에서 10만원까지의 쿠폰 할인이 추가로 적용된다.


티몬은 캐세이패시픽 항공을 이용해 홍콩을 경유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캐세이패시픽 항공권을 구입하면 홍콩 1회 무료 스톱오버가 가능하다. 또 브리즈번/케언즈 항공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홍콩의 캐세이패시픽 항공사 전용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김학종 티몬 항공여행사업 본부장은 "관광청과 항공사와 손잡고 진행하는 대규모 기획전"이라면서 "어디에서도 찾기 어려운 초특가 항공권이지만 프리미엄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고 말했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