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골목식당' 돈스파이크 VS 차오루 대결…백종원 "돈스파이크, 수준이 다르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골목식당' 돈스파이크 VS 차오루 대결…백종원 "돈스파이크, 수준이 다르다" 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AD



'골목식당' 차오루와 돈스파이크가 판매 메뉴 선정을 놓고 요리 대결을 펼친다.

23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 충무로 편에서는 돈스파이크와 차오루가 판매 메뉴 선정을 위해 요리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돈스파이크와 차오루는 본격적인 가게 오픈을 앞두고 판매 메뉴 결정을 위해 각자의 요리 연구에 매진했다. 메뉴 선정을 위해 요리를 하던 돈스파이크는 본인이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오지 않자 "장사를 못 할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연구 끝에 돈스파이크는 유럽식 돈가스와 육개장을, 차오루는 문재인 대통령도 반했다고 알려진 중국요리를 준비했다.


두 사람은 최종 메뉴 선택을 위해 백종원에게 SOS를 청했다. 이 과정에서 돈스파이크가 30여 개의 향신료를 꺼내 들며 요리 준비를 하는 모습을 본 백종원은 "수준이 다르다"며 감탄했다고 알려졌다.


한편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죽어가는 골목을 살리고, 이를 새롭게 리모델링하는 과정을 담는 예능프로그램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