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엔스위치, 아시아 최초 TUNE 공식 파트너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KT 엔스위치, 아시아 최초 TUNE 공식 파트너 선정
AD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는 자사의 통합 앱 마케팅 플랫폼인 '엔스위치'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초로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Certified Partner)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TUNE은 지난 12일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와 마케팅 채널을 통해 올해 새롭게 선정된 공식 인증 파트너를 발표했다. 이번에 선정된 광고 플랫폼으로는 엔스위치(nswitch)를 비롯하여 다이날리스트(Dynalyst), 애드액션(AdAction Interactive), 애플레(Affle) 등이 있으며, TUNE과 연동된 약 1300여개의 광고 플랫폼 중 총 33개의 플랫폼만이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는 제3자 모바일 앱 트래커(3rd party mobile app tracker, 용어설명 참조)인 TUNE에서 공식 인증하는 글로벌 광고 플랫폼이라는 의미를 지닌다. 앱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하는 마케터들(광고주)에게 모범 사례를 제시해 광고주가 보다 나은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제 3자 모바일 앱 트래커는 모바일 앱 방문자 수치 및 광고 효과(클릭, 인스톨, 전환 등)를 확인해주는 역할, 파악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광고주에게는 적합한 앱을, 매체(앱)에게는 적합한 광고를 각각 추천해주는 역할을 한다.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가 되기 위해서는 'TUNE 공식 인증 파트너 프로그램(Certified Partner Program)'을 진행해야 한다. TUNE 공식 인증 파트너 프로그램은 총 3개 섹션, 15개의 상세 항목으로 구분되며 엄격한 심사 과정을 통해 모든 요건을 만족해야만 공식 인증 파트너로 선정될 수 있다.


엔스위치를 총괄 담당하고 있는 김병조 나스미디어 이사는 "이번 엔스위치의 TUNE 공식 인증 파트너 선정은 엔스위치가 광고주에게 보다 나은 마케팅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온 결과물”이라며 "아시아 시장을 넘어 글로벌 광고 플랫폼으로 자리 잡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