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설 연휴, 롯데 프리미엄아울렛에서 '슈퍼 홀리데이' 즐기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롯데百, 설 연휴기간 동안 아울렛 방문 고객 대상 ‘슈퍼 홀리데이’ 행사 진행
명절 기간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 고객 평균보다 30% 이상…다양한 가족 체험형 이벤트 준비


"설 연휴, 롯데 프리미엄아울렛에서 '슈퍼 홀리데이' 즐기세요"
AD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 롯데백화점은 설 연휴기간인 이달 15일부터 18일까지 아울렛 방문 고객을 위한 ‘슈퍼 홀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명절 연휴에 가족 단위 고객이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이 높은 점을 감안해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프리미엄아울렛 4개 점포에서는 설 연휴 테마로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이천점에서는 이 기간 동안 ‘전통 민속놀이 한마당’을 테마로 전통놀이 체험존 및 제기차기, 대형 윷놀이, 투호 등 다양한 게임을 진행한다. ‘연 날리기’ 체험 과 풍물놀이 공연도 펼쳐진다.


김해점에서는 17일에 ‘설 맞이 행운의 골든독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윷을 던져 ‘개’가 나오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몰 동부산점에서는 17일에 가족들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멜로딕 콘서트’를 진행하며, 파주점에서는 17~18일까지 ‘어린이 상상 인형극장’을 열고 인형극 등을 진행한다.


프리미엄아울렛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 행사도 준비했다. 롯데몰 동부산점은 18일까지 럭셔리 브랜드 ‘코치’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김해점은 25일까지 신학기 시즌을 맞아 뉴발란스 전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여 균일가에 판매한다. 파주점은 15~25일까지 ‘라코스테 패밀리대전’을 진행하고 스웨터, 아우터 등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며, 이천점에서는 14~21일까지 아동 신학기 상품전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설 연휴기간 백화점과 아울렛 휴점을 한다. 백화점은 15~16일까지(센텀시티점만 16~17일 휴점) 휴점하며, 아울렛은 16일 휴점한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