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니스톱, 가성비·재미 다 잡은 밸런타인데이 상품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미니스톱, 가성비·재미 다 잡은 밸런타인데이 상품 판매
AD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편의점 미니스톱이 밸런타인데이 상품을 판매에 나섰다.

미니스톱은 밸런타인데이(2월14일)을 맞아 캐릭터 상품을 중심으로 한 관련 상품 91종을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밸런타인데이는 기존 연인들의 기념일에서 가족, 친구, 동료끼리 선물을 주고받는 행사로 자리 잡았다. 이에 미니스톱은 1만원 이하의 저가 상품을 확대,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 여성 고객 취향을 반영해 캐릭터를 활용한 차별화 상품도 선보인다.

먼저 미니스톱은 인기캐릭터인 베어스 스쿨 재키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베어스 스쿨 재키는 동화책 캐릭터로 출발해 15년 동안 영화, 뮤지컬, 팬시 등 다양하게 상품화된 귀여운 곰 캐릭터다. ‘재키핑크’와 ‘재키블루’는 재키 캐릭터가 그려진 상자 안에 가나초코바1000, 페레로로쉐T2 등 다양한 초콜릿을 담은 실속형 상품이다.


이 밖에 빅사이즈 재키모양 상자에 풍성한 초콜릿과 재키수첩을 함께 담은 ‘재키25000’, 귀여운 재키 캐릭터 디자인 상자에 손잡이가 달려 선물하기 좋은 ‘재키8000’ 등 8종이 준비돼 있다.


헤이즐넛 크림과 크런치 시리얼을 담은 초콜릿과 연인을 떠올리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패키지가 특징인 ‘위토스러브미 3구’, 이탈리아의 대표 건축물 모양으로 디자인한 틴케이스 안에 우유크림, 헤이즐넛 크림초콜릿을 담은 ‘위토스틴케이스’, 고급스러운 선물패키지의 벨기에 프리미엄 씨쉘 초콜릿 ‘골든씨 씨쉘3900’, ‘골든씨 씨쉘5900’도 미니스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미니스톱은 인기 젤리, 초콜릿 제품에 대한 1+1, 2+1 행사도 준비했다. 로아커초콜릿 4종, 봉봉초콜릿 3종 등 21종 상품에 대해 1+1행사를, 가나초코바 과 허쉬아몬드초콜릿 등 103종 상품에 대해 2+1행사를 진행한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