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기평생교육진흥원 '콘서트홀' 새단장…5월까지 '알라딘'공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경기평생교육진흥원 '콘서트홀' 새단장…5월까지 '알라딘'공연 알라딘 공연 장면
AD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체인지업캠퍼스가 10년 만에 콘서트홀 리모델링을 마치고 영어뮤지컬 '알라딘(Aladdin)'을 무대에 올린다.

새 단장을 마친 콘서트홀은 노후 객석 의자를 교체하고, 천장과 벽체, 바닥 카펫 교체 및 음향 조명 기기를 업그레이드해 전보다 훨씬 안정적이고 뛰어난 무대효과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체인지업캠퍼스의 영어뮤지컬은 국내 유일하게 100% 뮤지컬 전문 원어민 배우들이 직접 기획해 제작하는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대중에게 잘 알려진 디즈니의 명작 애니메이션 '알라딘'을 바탕으로 제작해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다.


특히 화려한 조명과 무대, 원어민 뮤지컬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와 가창력으로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과 온 가족에게 뮤지컬의 풍성한 볼거리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알라딘은 주인공 알라딘이 우연히 마법 램프의 지니를 만나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사건들 속에서 자신의 부족함을 깨닫고 친구들과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며 우정을 쌓아나가는 모습을 통해 교육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알라딘은 오는 5월31일까지 공연된다. 공연시간은 주중(수요일~금요일) 오전 11시(1회), 주말(토ㆍ일요일) 오전 11시, 오후 2시(2회)다. 주중에는 단체 예약 상황에 따라 공연 일정이 변경될 수 있다. 공연료는 1만원이다.


김경표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리모델링 공사를 통해 관람객들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새롭게 탈바꿈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공연과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