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봉2동, 이웃돕기 성금 모금 위한 하루찻집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25일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이웃돕기 성금 마련 위한 하루찻집 운영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25일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도봉2동 하루찻집’을 운영한다.


2018 따뜻한 겨울나기사업의 성금 모금을 위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서울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도봉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 음식기부에는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동복지위원회가 힘을 보탤 예정이다.

아울러 인력지원은 새마을부녀회, 적십자봉사회 등 직능단체 소속 봉사자들이 담당하고 행사운영지원은 장애인복지관과 도봉2동 주민센터가 맡는다.

도봉2동, 이웃돕기 성금 모금 위한 하루찻집 운영
AD



관심 있는 주민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1매 당 5000원 권의 티켓을 구입, 하루찻집에서 음식 또는 음료 등으로 교환하면 된다.


이날 행사는 컵라면과 김밥 등 네 가지 세트메뉴를 구성, 방문객들에게 골라먹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며 도봉2동 나눔 이웃 ‘CR밴드’의 7080 통기타 공연과 추억의 물건 전시로 듣고 보는 즐거움까지 준비하였다.


구 관계자는 “추운 겨울, 도봉2동 하루찻집에 들러 따뜻한 차 한 잔을 즐기며 이웃사랑을 실천했으면 좋겠다”며 “많은 주민들의 참여를 바랐다. 도봉2동 주민센터 (☎ 2091-5334)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