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트너즈파크’ 구혜선, 결혼 전 살았던 집 200평, 250평?…“10마리 애완동물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파트너즈파크’ 구혜선, 결혼 전 살았던 집 200평, 250평?…“10마리 애완동물도” 사진=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3’ 방송화면 캡처
AD



배우 구혜선이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파트너즈파크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과거 그의 넓은 집에 대한 일화가 눈길을 끌고 있다.

2015년 2월12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한 구혜선은 “집에서 각자 밥을 해 먹는다”며 “가족들끼리 먹을 때도 있지만 대부분 자기 끼니는 자기가 해결한다”고 밝혔다.


“주방은 하나 아닌가”라는 MC의 질문에 구혜선은 “방에 버너 등 조리도구들이 마련돼 있다”면서 “10마리의 애완동물이 각자 방에 따로 살아서 밥도 따로 준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MC들은 놀라며 “집이 200평이냐. 250평이냐”고 물었고 이에 구혜선은 “아무래도 대가족이다 보니”라고 답했다.


한편 3일 파트너즈파크는 “구혜선이 배우로서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구혜선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