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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손보,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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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손보,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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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전경진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의 관점에서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제도다.


농협손해보험은 민원발생률, 불완전판매비율, 보험계약 유지율 등 소비자 관련 지표를 업계 상위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다.

또 '축사 안전점검 캠페인', '농기계 사고예방 캠페인' 등 사회공헌 활동을 수행한 점, 지역별 전담관리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 점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전경진 기자 kj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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