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니스프리, 12월 그린데이 진행…최대 50%↓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겨울철 피부 보습 위한 겨울 에센스 제품 반값 판매

이니스프리, 12월 그린데이 진행…최대 50%↓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이니스프리는 이달 16일까지 멤버십 세일인 ‘그린데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그린데이는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를 삽니다’라는 의미로 진행되는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이다. 해당 기간 동안 멤버십 등급별 할인은 물론, 이번 12월에는 그린데이 최초로 동일한 일자 내 반복 구매하거나 매일 구매하여도 할인과 적립 혜택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기간동안 겨울 에센스 제품 3종은 반값에 판매한다. ‘올리브 리얼 세럼(2만2000원·50㎖)’, ‘유채꿀 세럼(2만원·50㎖), ‘진저 오일 세럼(2만8000원·50㎖)’을 각각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매일 다른 제품을 멤버십 할인가에서 12% 추가 할인한다. 1일차는 이니스프리 대표 색조 메이크업 제품인 ‘마이팔레트’, 2일차는 메이크업에 유용한 도구, ‘뷰티툴’, 3일차에는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비자 시카’와 ‘더마’ 라인으로 선보인다.


그 외에도 해당 기간 동안 공병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뷰티 포인트 최대 1000점을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