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주간아이돌’ 엄정화, 포털 실검에 “형돈이 말이 맞았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주간아이돌’ 엄정화, 포털 실검에 “형돈이 말이 맞았어” 13일 가수 엄정화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이버 포털 실시간 인기 검색어 순위 상위권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엄정화 인스타그램 캡쳐
AD


‘주간아이돌’의 가수 엄정화가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 인증샷을 공개했다.

13일 엄정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화면을 캡쳐한 사진을 게재했다.


엄정화는 “형돈이 말이 맞았어ㅠㅠ 흑. 기뻐”라며 “오늘 좀 방정맞죠? 그래도 오늘이니까 !!”라고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른 기쁨을 전했다.

이날 엄정화는 오후 6시에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원조 섹시 디바의 면모를 과시했다.


방송 초반 엄정화는 “재미없을까 봐 걱정된다”며 자신감 없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히트곡 랜덤플레이 댄스와 2배속 댄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엄정화는 “지금 내 팬들은 음악 사이트 이용 방법을 모른다”며 팬들에게 음원 사이트 이용 방법을 소개하는 등 재치 있는 입담까지 선보였고 이에 MC정형돈과 데프콘은 “섹시 디바!”라며 엄정화를 치켜세웠다.


한편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엄정화의 새 미니앨범 ‘The Cloud Dream of the Nine - 두 번째 꿈’가 발표됐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