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라인프렌즈, 방탄소년단 콜라보 캐릭터 'BT21' 팝업스토어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내년 초 라인프렌즈 플래그십·공식 온라인 스토어로 판매 확대


라인프렌즈, 방탄소년단 콜라보 캐릭터 'BT21' 팝업스토어 오픈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라인프렌즈가 방탄소년단과 함께 만든 캐릭터 'BT21' 제품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연다.


11일 라인프렌즈는 오는 16일부터 분더샵 청담에 'BT21' 제품을 국내 단독으로 출시하고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뉴욕점(이하 라인프렌즈 뉴욕점)에도 BT21존을 동시에 연다.

라인프렌즈는 분더샵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한정판 세트 제품을 판매한다. 라인프렌즈는 분더샵 청담 매장 내에 라미 BT21 스페셜 에디션과 BT21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패션 커스터마이징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별도의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 공간은 네온사인 디스플레이와 그래픽 포스터, 유명 피규어 아티스트 '쿨레인'이 만든 디오라마 피규어와 실사형 피규어 마네킨 등을 배치했다. 우주로봇 반(VAN)의 모습을2.2m 높이의 메가 반(Mega Van)을 중심으로 총 8명의 캐릭터가 어우러진 포토존도 만날 수 있다.


라인프렌즈는 16일부터 분더샵 청담 팝업스토어와 라인프렌즈 뉴욕점에서 BT21 인형과 쿠션, 의류 등을 판매한다. 내년 1월14일까지 약 한 달 간 운영되는 분더샵 청담에서는 BTS 멤버들이 직접 그린 원화와 일러스트로 구성된 엽서세트·포스터, BT21 캐릭터 쿠션과 백참으로 구성된 리미티드 세트 상품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지난 9월 글로벌 메신저 라인(LINE) 스토어와 BT21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BT21의 스티커는 17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현재까지 트위터에서 언급된 횟수는 2억5000회 이상이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BT21 공개 이후 캐릭터 상품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는 등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만큼 성공적인 런칭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BT21 제품은 내년 초 국내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뉴욕 타임스퀘어점에 이어 일본, 홍콩, 대만, 태국 등 라인프렌즈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도 글로벌 런칭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