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봉역 부근 성대야구장내 도봉튜빙 눈썰매장 개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23일부터 내년 2월18일까지 58일간 운영...눈썰매 슬로프, 빙어잡이 체험, 각종 놀이기구 등 다채로운 체험공간으로 구성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어린이들과 주민들에게 도심 속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겨울스포츠와 놀이체험 등 다채로운 체험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성대야구장 내에 ‘도봉 튜빙 눈썰매장’을 설치·운영한다.


눈썰매장 운영은 23일부터 내년 2월18일까지.

운영시간은 주중·주말 관계없이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기간 중에는 쉬는 날 없이 운영한다.


이용료는 만 3세 이상 8000원이나, 도봉구 거주를 증명할 시 6000원으로 할인받을 수 있다. 국가유공자, 장애인(1급~6급) 및 장애인 보호자(1급~3급) 1인, 65세 이상 노인, 다둥이(세 자녀 이상)도 증빙서류 제시 시 입장료의 50% 할인이 가능하다.

도봉역 부근 성대야구장내 도봉튜빙 눈썰매장 개장 도봉 튜빙 눈썰매장
AD

눈썰매장은 가족용, 유아용 등 눈썰매 슬로프 2조, 빙어잡이 체험, 눈 놀이동산, 미니바이킹, 회전그네, 미니기차, 유로번지, 에어바운스, 큐빙 범퍼카 등 놀이기구로 구성된다.


이용객 및 시설안전을 위한 전문 안전요원과 간호사 등 응급요원도 현장 배치된다.


구는 도봉 튜빙 눈썰매장이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공간으로 구성됨으로써 지역 주민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동진 구청장은 “도봉 튜빙 눈썰매장은 지역내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안전한 놀이터이자 가족 간 화합의 기회를 제공하는 도봉구 겨울놀이 문화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며 “눈썰매장에서 행복한 겨울 추억을 많이 만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화체육과 (☎ 2091-2574)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