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학년
신인 12인조 그룹 ‘더 보이즈’의 멤버 주학년과 큐가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치른 소감을 이야기했다.
6일 오후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는 더 보이즈 데뷔 앨범 ‘더 퍼스트(The First)’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더 보이즈 12명 멤버들이 참석해 앨범 타이틀곡 ‘소년’의 뮤직비디오와 무대 그리고 수록곡 ‘시간이 안 지나가’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멤버 주학년은 “올해 수능을 처음봤는데, 엄청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공부하는 학생분들이 멋있었다”며 수능을 친 소감을 전했다. 또한 큐는 “열심히 최선을 다해 준비했지만, 활동 연습을 해야 했기 때문에 많이 못한 것 같아 아쉽다”고 밝혔다. 각각 1999년생, 1998년생인 주학년과 큐는 지난 11월23일 수능 시험을 봤다.
지금 뜨는 뉴스
한편, 더 보이즈는 로엔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크래커 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팀이다. 더 보이즈에는 올해 방송한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주학년과 가수 에일리의 뮤직 비디오에 등장한 상연, 그룹 I.O.I의 뮤직 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는 영훈 그리고 엠넷 ‘고등래퍼’에 출연한 선우 등이 속해있다.
더 보이즈의 데뷔 앨범 ‘더 퍼스트’의 타이틀곡 ‘소년’은 작곡가 윤종성과 프로듀싱팀 준바스 뮤직 소속 $un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더 보이즈 데뷔 앨범 ‘더 퍼스트’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