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기예전, 제4회 졸업작품 패션쇼 성료…감각적 패션 실력 ‘눈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경기예전, 제4회 졸업작품 패션쇼 성료…감각적 패션 실력 ‘눈길’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패션전문인재양성소 경기예술실용전문학교(학장 김공)가 ‘제4회 졸업작품 패션쇼’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24일 오후 6시, 수원 칠보고등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경기예술실용전문학교와 (사)대한청소년육성회 수원지회가 공동 주최·주관하며, (사)아시아모델협회 후원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의 1부에서는 수원시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과 시상식이 이어졌고, 2부에서는 ‘레트로(Retro)’라는 테마로 경기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전공 총 80명의 학생들이 1년간의 정성과 노력으로 제작한 의상으로 총 3개의 스테이지를 구성해 디자인 표현과 스킬면에서 완성도 높은 패션쇼를 선보였다.

김공 학장은 패션 디자이너를 꿈꾸는 패션 학도들에게 “영감을 얻기 위해서는 많은 경험과 꾸준한 자기 계발을 해야 한다. 또한, 패션 트렌드와 미래의 동향을 알려는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았으면 한다”라며 학생들에게 아낌없는 조언을 당부했다.


패션의 메카 경기예술실용전문학교는 급속히 변화하는 패션-예술 환경에 적극적으로 파악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여 패션현장과 연계된 실기 실습 및 이론을 겸비한 교과 과정과 새로운 시대에 부응하는 다양한 재능을 겸비한 글로벌 리더 양성을 위한 해외 패션학교 연계 및 특강 진행을 통해 기업이 필요로 하는 경쟁력 있는 글로벌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으로 ‘패션디자인’, ‘패션비즈니스’학위취득 및 일반고특화 위탁교육을 중점으로 운영하는 학교다.


한편, 경기예술실용전문학교는 현재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국내·외 정규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원서접수 및 자세한 모집전형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8410@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