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밤도깨비’ 보아-이수근 의외의 친분 공개 “이상하게 편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밤도깨비’ 보아-이수근 의외의 친분 공개 “이상하게 편해” 사진=JTBC '밤도깨비'
AD



‘밤도깨비’ 보아가 이수근과의 친분을 공개하며 “왜 친한지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19일 방송된 JTBC 불면 버라이어티 ‘밤도깨비’에는 보아가 출연해 멤버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났다.


이날 방송에서 이수근은 같은 소속사 식구이자 절친한 동생 보아와 함께 제주도에 도착했다. 앞서 이수근은 보아와의 친분을 자랑하면서 보아를 ‘밤도깨비’에 섭외 할 수 있다고 말한 바 있다. 하지만 이수근은 ‘밤도깨비’ 멤버들이 이러한 사실을 믿지 않았다며 서운하다고 말했다.


이에 보아는 “우리는 진짜 왜 친해? 나도 잘 모르겠어. 그게 진짜 친한 것이다. 예전에 ‘승승장구’ 나갔을 때도 이상하게 오빠가 편했다. 같은 회사가 아니어도 좋았다”며 이수근과의 친분을 설명했다.


이같은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보아님이랑 수근님이랑 서로 편하고 오빠동생같아보였어여.. 잘 통해서 일거같어요. 서로 잘 들어주고 말해주고 해서 그럼거 아닐까요?”(qkek****), “별 이유 없는데 잘 맞는 사람이 있지. 반대로 그냥 싫은 사람도 있고”(lp-1****), “우리도 당황스럽네요 친할줄은...”(vhxm****)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