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컴백’ 리듬파워 “신곡 ‘동성로’는 독특한 개성의 곡”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컴백’ 리듬파워 “신곡 ‘동성로’는 독특한 개성의 곡” 리듬파워 /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AD



Mnet '쇼미더머니6‘ 우승자 래퍼 행주가 속한 그룹 리듬파워가 컴백한다.

14일 리듬파워의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리듬파워(보이비, 지구인, 행주)가 오는 22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동성로’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 2월 발매한 싱글 ‘방사능’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총 2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앞서 멤버 행주는 엠넷 ‘쇼 더 머니6’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화제의 중심이 됐다. 행주는 우승 이후 각종 언론과 공식 석상을 통해 자신의 앨범보다는 리듬파워의 신보 발매가 먼저 임을 여러 차례 예고했고,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곡 작업에 매진해 오는 22일 드디어 그 첫 결과물을 선보이게 됐다.

리듬파워는 인천 출신 고등학교 친구 세 명이 의기투합해 결성된 힙합 그룹이다. 지난 2010년 첫 번째 EP 앨범 ‘리듬파워’로 데뷔한 후 흥겹고 신나는 곡들을 선보이며, 힙합씬에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해 나갔다.


지난달에는 인천광역시와 인천 연고 프로농구팀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의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메바컬쳐 측은 “타이틀곡 ‘동성로’는 리듬파워의 음악에서만 느낄 수 있는 독특한 개성이 살아있는 곡이 될 것”이라며 “행주가 ‘쇼미6’ 우승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식 음원인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리듬파워의 새 싱글 앨범 ‘동성로’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