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은행, 사랑의 김장나눔 자원봉사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신한은행, 사랑의 김장나눔 자원봉사 실시 2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위성호 신한은행장(오른쪽)과 김필수 한국구세군 사령관이 '따듯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 기부행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신한은행)
AD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신한은행은 2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위성호 행장 및 임원·본부장 39명이 참여한 가운데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신한은행은 사회적 책임 및 직원의 자원봉사 문화 활성화를 위해 2004년부터 108회에 걸쳐 최고경영자(CEO)와 임원들이 참여하는 임원자원봉사를 매월 실시하고 있다.


이날 위 행장과 임원들이 직접 김장에 참여한 가운데 완성된 김치는 한국구세군을 통해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 1000세대에 이불과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신한은행 임직원은 이달 말까지 인천, 대전, 호남 지역에서 릴레이 김장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사랑의 김장나눔 자원봉사 실시 2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위성호 신한은행장(왼쪽 첫 번째)과 임원들이 ‘봉사활동에서 김치를 담그고 있다. (사진 : 신한은행)



구세군 관계자는 "겨울 한철을 보내기 위해서는 김장김치가 필요하지만 어려운 이웃들은 경제적인 부담으로 김장을 담그거나 사먹을 수 없는 실정"이라며 "신한은행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이웃들을 위한 겨울 먹거리와 동절기 이불을 지원해줘 겨울준비에 큰 도움이 됐다"고 감사를 표했다.


위 행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우리 사회에 필요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신한 두드림(Do Dream) 프로젝트'를 통한 한 단계 높은 사회책임을 이행해 미래를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