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우디 코리아, 용인 서비스센터 신규 개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연면적 578.22㎡의 지상 2층 규모, 1일 최대 40대 정비 가능

아우디 코리아, 용인 서비스센터 신규 개설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위본모터스가 '아우디 용인 서비스센터'를 신규 개설했다고 24일 밝혔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 2469번길 145에 위치한 아우디 용인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578.22㎡의 지상 2층 규모로, 경부고속도로와 인접해 용인 수지·죽전·구성 등 인근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아우디 용인 서비스센터는 총 4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브레이크패드 교환 등 간단한 경정비부터 보증수리까지 가능하며 1일 최대 40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최신 장비를 비롯해 접수 차량을 바로 점검할 수 있는 다이렉트 리셉션, 두 명의 전문 테크니션이 하나의 워크베이에서 함께 정비를 담당하는 트윈 서비스 전용 베이를 갖춰 정확도는 높이고 작업 시간은 단축시켜 방문 고객의 대기시간을 최소화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보험 전문 어드바이저가 상시 근무하고 있어 고객 요청 시 언제든 사고수리 접수와 상담이 가능하며 서비스 대기 고객들을 위한 안락한 고객 라운지 등 고객을 위한 편의 시설 및 세심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이번 용인 서비스센터의 신규 오픈으로 경기남부권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앞으로도 네트워크 확충과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 서비스 개선에 주력하고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우디 용인 서비스센터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약 한 달간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아우디 고급 우산을 비롯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우디 용인 서비스센터는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그리고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