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세이 출간, 심은진 ‘베이비 복스’ 언급?…“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에세이 출간, 심은진 ‘베이비 복스’ 언급?…“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사진출처=심은진 SNS
AD


에세이를 출간했던 심은진의 발언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지난 7월 심은진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의 한 카페에서 포토에세이 아트북 '헬로, 스트레인저.'(hello, Stranger.) 출간기념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때 심은진은 “아트북은 어떻게 보면 작은 불만에서 시작됐다. 전시회 때 도록에 대한 아쉬움이 많아서 마음을 먹었다”라며 “전시회 느낌으로 책을 출간하면 어떨까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심은진은 당시 자리에서 베이비복스 재결합에 대해 입을 열어 화제가 됐다. 심은진은 “요즘 (1990년대 가수들이) 많이들 나오니 우리도 혹시 나오지 않을까 기대해주시는 것 같다”라며 “시도를 안 해본 것은 아니었는데 현실적인 문제에 부딪혔다”라고 전했다.


이때 심은진은 “올해는 확실하게 베이비복스가 무엇을 할 것이라고 말씀은 못 드린다. 하지만 다들 마음은 있다”라며 “현실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나면 앞으로 나이가 더 먹기 전에 한번 뭉치면 좋겠다. 다른 분들이 많이 응원해주셔서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라고 전해 시선이 모아졌다.




미디어이슈팀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