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옥션,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단독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특별 한정판, 12일 오후 12시 선오픈

옥션,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단독 판매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오픈마켓 옥션이 오는 26일까지 2주 동안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패키지의 한글 정식판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은 2년만에 돌아온 어쌔신 크리드의 최신작 게임으로, 이번 패키지 상품은 옥션 단독 예약 판매로 진행된다. 옥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은 ‘일반판, 디럭스 에디션, 골드 에디션, 이집티안 콜렉터즈, 레전더리 에디션’ 총 5가지 패키지로 구성됐다.


한정판은 예약 기간에만 구매할 수 있으며, 지원 플랫폼은 PS4, XBOX ONE, PC이다. PS4 플랫폼 기준, ‘레전더리 에디션’의 가격은 88만원이며, ‘콜렉터즈 에디션’은 16만9000원에 판매한다. 일반판의 경우 6만6000원에 접할 수 있다. 예약 구매자에게는 ‘최초 피라미드의 비밀 팩 DLC(PS4, PC 전용)’를 증정한다.


옥션이 선보이는 ‘레전더리 에디션’은 국내 단 30개만 판매되는 초호화 특별판으로 12일 오후 12시부터 선오픈 예정이다. 특별 한정 Bayek 피규어 소장 기회가 주어지는 ‘이집티안 콜렉터즈 에디션’과 시즌 패스가 포함된 ‘골드 에디션’, 그 외 한정판과 일반판들도 모두 오후 12시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단독판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어쌔신 크리드 한정’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