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GS샵은 다음달 한달간 하반기 최대 쇼핑축제 '1등이 쏜다' 특집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는 5월 상상초월과 함께 일 년에 단 두 번 GS샵이 진행하는 특집 행사다. 다음달 한달 동안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에는 TV, 모바일, 인터넷몰 등 GS샵의 전 판매 채널이 참여한다. 전 채널을 통합한 대규모 사은행사로 대규모 귀경이나 나들이 등 외부 활동 도중에도 고객의 관심을 집중시키겠단 전략이다.
특집기간 중 방송된 TV홈쇼핑과 데이터 홈쇼핑 채널인 GS마이샵 상품을 구매하거나 상담 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벤츠S 클라스(1명)'와 'BMW X1(1명)'을 제공한다. 또 렌탈과 시공, 여행 등 무형 상품을 대상으로는 제네시스 G80(1명) 경품 등을 준다.
TV홈쇼핑과 GS마이샵 방송상품을 3회 이상, 총 구매액 2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필립스 스팀다리미’(GS샵가 14만9000원)을 증정한다. 전화와 모바일, 인터넷, 리모컨, 톡주문의 구매횟수와 금액이 모두 합산된다.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총 10일간, TV홈쇼핑 상품을 모바일로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최대 10%적립혜택을 제공한다. 적립금은 22일 지급되며, 다음달 5일까지 총 15일동안 사용 가능하다.
이를 위해 다음달 2일 저녁 8시40분부터 11시 30분까지 프라임타임 170분을 ‘올스타쇼’ 특집방송으로 꾸미고 ‘1등이 쏜다’ 행사의 포문을 연다. 특집방송에는 방송인이자 라이프스타일 디렉터 ‘왕영은’과 베테랑 쇼핑호스트 이진아, 스타일리스트 ‘김성일’, 방송인 ‘최은경’, 패셔니스타 방송인 ‘김새롬’ 등 GS샵의 대표 쇼핑호스트와 셀럽들이 총 출동해 상상초월 특집을 축하할 예정이다. SJ와니 재킷, FUR66 퍼코트, 뷰벨 아이크림, 에브리봇, 큐티폴 디너세트 등 GS샵의 대표 프리미엄 상품들이 신한카드 7%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