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율희, 과거 최민환 '같은 소속사 연습생' 출신...'시작은 그때인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율희, 과거 최민환 '같은 소속사 연습생' 출신...'시작은 그때인가?' [사진=율희 SNS, 외부제공] 율희, 최민환
AD


가수 율희와 최민환의 열애 소식이 뜨거운 가운데 율희의 과거 이력이 온라인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눈길을 끈다.

22일 그룹 라붐의 율희는 FT아일랜드 최민환과의 열애설이 대두돼 누리꾼들의 화제를 모았다.


이에 최민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민환, 율희가 가요계 선후배로 만나 서로 호감을 갖고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특히 율희는 라붐 데뷔 전 FNC 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과정에서 FT아일랜드 최민환과 친분을 쌓았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


현재 율희와 최민환은 각자의 자리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어 팬들은 축하의 목소리를 보내고 있다.


한편 최민환은 과거 한 라디오 방송에서 "여자친구가 있어도 없다고 말할 것이고 없어도 있다고 말할 것이다"라며 언급한바 있어 이번 열애설은 더욱 주목받고 있다.




미디어이슈팀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