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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KBL, 스포츠토토와 W 위시코트 캠페인 업무 협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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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KBL, 스포츠토토와 W 위시코트 캠페인 업무 협약 위시코트 엠블럼 [이미지= WKBL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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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케이토토와 한국여자농구연맹(WKBL) KBS N은 20일 서울 상암동 KBS N 대회의실에서 '스포츠토토와 함께하는 W 위시코트' 캠페인의 성공적인 추진과 사회공헌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스포츠토토와 함께하는 W 위시코트 캠페인은 낡고 열악한 농구코트나 골대 등 농구 생활체육 시설 개보수를 통해 농구를 쉽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전 국민의 체육 복지 혜택과 농구 저변 확대 및 생활체육 농구 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됐다.


WKBL은 오는 10월 캠페인 기금 모금을 위한 선수 애장품 바자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2017~2018시즌 동안 3점슛 1개당 3만원을 적립한다. 내년 5월 시행될 코트 기증 사업에는 여섯 개 구단 선수단이 농구 코트 제작에 참가하며 농구 클리닉과 대회 개최 등을 통해 농구 보급에 나설 예정이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이준용 KBS N 대표이사, 손준철 케이토토 대표이사, 신선우 WKBL 총재가 참석한 가운데 '스포츠토토와 함께하는 W 위시코트' 캠페인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WKBL 주관 방송사인 KBS N은 캠페인 영상을 제작해 방송하며 케이토토는 캠페인 후원금을 지원하고 WKBL은 농구 코트 개선과 골대 제작 등 농구 환경 조성에 나설 계획이다.


W 위시코트는 개인이나 단체 등 국민 누구나 사연공모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최종 공개 투표를 걸쳐 당선자를 선정한다.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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