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능ㆍ스타일 업그레이드" 다이나핏,가을 시즌 신제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블랙ㆍ골드 색상의 조화…활동성은 높이고 스타일은 살리고

"기능ㆍ스타일 업그레이드" 다이나핏,가을 시즌 신제품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K2가 전개하는 다이나핏은 올 가을 시즌 제품의 기능과 독특한 컬러로 스타일을 강화한 러닝 의류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다이나핏은 블랙과 골드 컬러 조합을 통한 컬러감과 핏을 살려주는 스타일,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 나이트 러닝에 특화된 기능 등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가을철 러닝을 즐기는 소비자의 감성 자극에 나섰다.


'골드 아이' 시리즈는 다이나핏 특유의 ‘라인’을 활용한 제품 디자인과 심플한 블랙, 고급스러운 골드를 중점으로 한 컬러 포인트가 특징으로 감도 높은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하이 퀄리티 제품이다.

대표 제품인 ‘렐릭 하이브리드 재킷’은 가볍고 활동적인 제품으로 니트와 우븐 스트레치 소재를 동시에 활용했다. 방풍 효과를 통해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에도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트레치 소재와 원활한 팔 동작을 위해 적용된 래글런 소매가 러닝 시 불편함 없는 움직임을 만들고, 몸매 라인을 살려주는 슬림한 핏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러닝 활동 시 세련된 멋으로 입을 수 있다.


‘리플렉터 시리즈’는 나이트러닝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으로 재귀반사 소재와 플래쉬 디테일을 적용해 야간 활동 시 안전성을 확보했다. 다이나핏 특유의 세련된 방사형 재귀반사 프린트로 야간 러닝 안전에 특화된 ‘웜홀 재킷’은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이 우수하다.


김동억 다이나핏 마케팅 팀장은 “이번 시즌 다이나핏 러닝 제품은 전 시즌과 대비해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기능 업그레이드와 러닝 초보자들을 위한 신규 시리즈 확대로 요약 할 수 있다”며, “러닝 활동시 편안함과 퍼포먼스 강화를 통해 내적인 만족감과 함께 스타일리시하고 심플하지만 유니크한 디자인을 통해 외적인 만족감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다이나핏은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말까지 하반기 러닝 클럽 ‘다이나핏 런데이’ 일정을 진행한다. 매주 화요일 저녁 8시에 서울 성동구 서울숲에서 진행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