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1~ 10월11일 모집, 방문 또는 이메일 신청...의류, 패션, 레저, 스포츠 등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금천구(구청장 차성수)가 중소기업 판로 개척 지원을 위한 우수 중소기업 제품박람회와 수출상담회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
10월11일까지 금천구 소재 중소기업이면 참가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금천구 소재 기업 중 의류, 패션, 레저, 스포츠 등으로 당일 직거래가 가능한 생활소비재 전 분야가 해당된다. 제품박람회와 수출상담회 중복 신청도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금천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경제일자리과 방문 또는 담당자 이메일(musti0715@geumcheon.go.kr)로 제출하면 된다.
제품박람회는 신청이 모집보다 많을 경우 자체 심사를 거쳐 참가 기업을 선정하게 된다. 최종 참가여부는 10월 중 개별 통보 된다.
제품박람회는 10월25일, 26일 이틀 간 금천구청 광장에서 참가 기업의 제품 전시와 홍보, 판매로 진행된다.
또 10월25일 금천구청 대강당에서 열리는 수출상담회는 동아시아, 베트남, 러시아 등 해외바이어 12개사가 참여해 업체별 1:1 상담이 이뤄진다.
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구 소재 중소기업 재고 부담을 해소, 기업 해외 판로 부담을 덜어줄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기업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