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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순당, 혼술족·애호가 위한 제품 출시…증류소주 시장 확대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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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통한 다양한 판매채널 확대 추진
혼술족 ‘증류소주 려 미니’와 증류소주 애호가 ‘증류소주 려 40도’ 출시

국순당, 혼술족·애호가 위한 제품 출시…증류소주 시장 확대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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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국순당이 ‘증류소주 ‘’려’의 본격적인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고 75㎖ 1인용 제품과 고도주인 ‘증류소주 려 40도’ 등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국순당 여주명주’는 농업회사법인으로 2009년에 국순당과 여주시 및 고구마 농가가 공동 출자해 여주에 설립했다. 그리고 지난해 8월 증류소주 려 선물세트를 출시하며 증류소주 시장에 진출했으며 12월에는 상시 판매제품을 출시하면서 본격적으로 우리술 전문 주점, 고급 한정식 등 프리미엄 업소와 백화점등에 입점되어 판매중이다.


9월부터는 증류소주 려를 생산하는 농업회사법인 ‘국순당 여주명주’의 홈페이지와 G마켓과 11번가를 비롯한 주요 쇼핑사이트, 쿠팡, 위메프 등 소셜커머스를 통해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증류소주 려 미니’는 혼술족을 겨냥한 제품으로 용량이 75㎖로 현재 시판중인 증류소주 중에서 용량이 가장 작다. 소주 2 잔 분량으로 혼자 간단하게 즐기기에 좋다.


증류소주 애호가를 겨냥한 고도주인 ‘증류소주 려 40도’ 도 출시를 준비 중이다. 기존의 쌀증류 원액과 고구마증류 원액을 블렌딩한 ‘증류소주 려 25도’ 보다 도수가 높아 더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국순당 박민서 브랜드매니저는 “온라인 판매채널 확보를 통해 소비자가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고구마 증류소주를 기반으로 혼술용 소용량 제품부터 고도주 제품까지 용량과 맛을 다양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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