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식품 캠페인 정육시리즈 3탄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오픈마켓 옥션이 다음 달 3일까지 신선식품 캠페인 정육시리즈 3탄으로 소고기편을 진행하고, 한우를 최대 30%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옥션은 엄격한 품질 관리와 전용사료로 키운 ‘대구축협 팔공 참한우’를 목심, 설도·앞다리, 등심, 채끝 등 부위별로 한정 판매한다. 대표상품인 ‘대구축협 팔공참한우 1+등급 냉장국거리(300g)’은 할인가 9900원에 구매가능하며, 소고기의 진한 육즙과 마블링을 제대로 맛볼 수 있는 ‘대구축협 팔공참한우 1+등급 등심(300g)도 옥션특별가 2만2900원에 접할 수 있다. 소고기는 모두 갓 도축된 제품들을 산지 직송해 신선함이 보장된다.
평소와는 다른 소고기 맛을 즐기려는 이들을 위해 이색상품 코너도 마련했다. 입맛 없을 때 밥에 비벼 먹으면 제격인 ‘더반찬 소고기 볶음고추장’을 7500원에 판매하며, ‘소고기육전과 파채무침세트’도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소고기 요리에 필요한 부식재료인 전남 신안 양파, 경북 김천 감자, 제주 당근 등도 옥션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소고기 할인특가와 함께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옥션에서 소고기 구매 시 ‘투썸 플레인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모두에게 증정하며, ‘10% 식품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맛없으면 무료반품’ 서비스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선식품 구매 후 품질에 만족 못할 경우, 상품수령 후 다음날까지 신청 시 100% 무료반품이 가능하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